본문 바로가기

Season 1/vol. 3

독자후기

온라인 http://rainbowring.co.cc 과
오프라인 L바와 L클럽 을 통해 레인보우링매거진을 보신
독자분들의 후기입니다 :)

생각지도 못했던 재미난 이야기들...나만 그렇게 생각하는게 아녔어...
- 오후 -


커뮤니티에 대한 이야기 재밌었어요. 새롭게 알게된 커뮤니티가 있어서 좋았어요. 그리고 카툰도^^ 강아지이야기에서뿜었다는..
- 보라 -


커뮤니티맵으로 내가 알고 있는 곳을 체크체크!! 내가 이야기 해보고 싶은 커뮤니티를 체크체크 !! 좋아 !! 이제 하나하나 씩 넓혀 가겠어 !! ㅋㅋ
- 리인 -


레인보우링을 보면 엘커뮤니티의 오래된 꿈ㅡ짝꿍찾기프로젝트가 생각난다. 그래서 더더욱 반갑다
- 토리 -


50대를 넘어서 60,70의 노년기의 나의 모습은 상상조차 해본 적도 없고 당장 내 앞에 닥쳐 올 근미래에 대한 걱정만 하고 살아온 나에게 엘할매로서 살아가기라니! 정말 뒷통수를 얻어맞은 아찔한 기분이었다. 물론 그에 대한 해답은 지금 당장 찾기란 불가능하지만 나의 레즈비언의 삶은 지속될 것이라는 것만으로도 즐겁고 의미있지 아니한가?
- 아니마 -